depth list
얍TV 브랜드광고는
하루 약 460만 명의 시민이 이용하는 서울시 시내버스에
설치된 유일한 TV 광고매체입니다.
서울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매일 반복적인 영상광고 노출을 통해서
광고주에게 최적의 광고효과를 제공합니다.
얍TV는 광고주의 기업 이미지 및 상품 홍보, 공공기관의 캠페인, 행사,
정책홍보, 소상공인의 지역기반 광고 등에 적합한 광고매체입니다.
얍TV 브랜드광고 장점
-
서울 시내 독점 버스 TV광고
서울시내 355개의 버스 노선을
순환하는 약 7,500대의 버스에
설치된 서울 내 유일한 버스
TV광고 매체입니다. -
고퀄리티 영상 송출
HD의 고화질 라이브 TV로
퀄리티 높은 광고 영상 송출이
가능합니다. -
고효율 광고
지역별, 노선별, 경유지별로
세분화된 타겟팅이 가능하여
비용대비 효과적인 광고가
가능합니다. -
기업 브랜딩 효과
다양한 콘텐츠와 광고가 함께
노출되어 버스 이용객의 주목도가
높고 반복 노출을 통해
기업의 브랜딩 효과가 뛰어납니다. -
메세지 각인 효과 극대화
버스 한대당 하루 최소 약100회
의 광고가 반복적으로
노출되어 메시지 각인 효과를
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얍TV 브랜드광고 특징
-
광고노선
서울시 지선 및 간선
총 355개 노선 - 버스 수량 총 7,500여대
-
운영횟수
평균6.5회
(간선5회/지선8회) - 운행시간(1회) (간선179분/지선113분)
- 버스이용객 일 460만명